etc/Accessory

컴팩트에그 구매! + 3일차 사용기

jangjunnn 2013. 3. 6. 17:51



뽐뿌를 통해 기계값없이 계통하려고했지만 업체에서 해피콜도안주고 고객센터는 전화도안받고 기다리기 싫어서 홍대앞 직영대리점에서 개통했습니다.

기계값이 3만얼마인데 10기가 요금제 2년약정으로 기계값도 할부하면 월 실청구금액은 부가세까지 대략 1만3천원정도 할것으로 보입니다. 위약금은 대략 7만원정도.

저는 가족까지 모두 T와 U+밖에없어서 어쩔수없었지만 올레(kt) 고객분들은 요금제가 반값이니 참고하세요.


어제는 지하철,버스,학교에서 사용해봤는데 이름에서 4G는 빼야할꺼같습니다. 속도가 휴대폰으로 테더링하던것과 별반 차이가 없네요.

오늘은 차타고 다니면서 서울시내, 강변북로,올림픽대로,서부간선,자유로 다 돌아다녀봤고 당연히 이동속도도 다양했는데 불편할 정도로 느리진 않습니다. 제가 운전을하고 옆에서 어머니가 사용해보신거라 정확한 표현은 불가능한데 뉴아이패드로 쇼핑몰,네이버 풀브라우징을 해도 크게 불편하지 않았다는겁니다.


저도 구매전에 미리 많이 알아봤기때문에 알고 구매한거지만 속도가 4G붙었다고 LTE급 생각하시면 안되고 그냥 휴대폰으로 쓰던만큼의 속도가 나온다고 생각하시고 구매하시면 될꺼같습니다.